강박적 도박 또는 병적 도박으로도 알려진 도박 장애는 충동 조절 장애의 일종으로, 그로 인해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 장애는 종종 부정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도박을 하고 싶은 충동을 참지 못하는 것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이 장애를 식별하고 진단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개인은 너무 늦기 전에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도박 장애가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가족 구성원들과 친구들이 도박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치료를 받는 것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도박 장애 소개

대부분의 사람들이 도박을 생각할 때, 그들은 그것을 무해한 취미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도박이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강박적 도박 또는 병적 도박으로도 알려진 도박 장애는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중독의 한 유형입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도박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장애는 치료할 수 있는 상태이지만, 치료하지 않으면 금전적인 파멸, 관계 문제, 심지어 자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박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다음과 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하십시오:

당신은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도박을 하나요?

당신은 같은 느낌을 얻기 위해 더 많은 돈으로 도박을 해야 하나요?

도박을 멈추려고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나요?

여러분은 화가 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도박을 하나요?

당신은 도박에 대해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거짓말을 하나요?

당신은 도박을 하기 위해 돈을 훔치거나 도박 빚을 갚나요?

만약 여러분이 이 질문들 중 하나에 “예”라고 대답한다면, 여러분은 도박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도움을 구하는 것입니다. 도박 중독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

도박 장애의 원인

도박 장애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것의 발전을 설명할 수 있는 몇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한 이론은 도박 장애가 충동 조절에 영향을 미치는 뇌의 화학적 불균형에 의해 발생한다고 제안합니다. 또 다른 이론은 도박 장애가 약물 남용 장애와 유사한 중독의 한 형태라고 제안합니다. 도박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도박의 스릴과 흥분에 중독되어 부정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도박을 계속한다고 생각됩니다.

도박 장애는 종종 가족 내에서 발생하는데, 이것은 그것의 발달에 유전적인 요소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박 장애를 가진 가까운 친척들이 있는 사람들은 그 상태를 스스로 발전시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게다가, 우울증이나 불안과 같은 다른 정신 건강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도박 장애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도박장애의 징후와 증상

도박 장애는 사람의 삶에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심각한 정신 건강 상태입니다. 도박은 재미있고 즐거운 활동이 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도박이 그들의 삶을 대신하는 중독이 될 수 있습니다.

도박 장애의 징후와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박에 몰두합니다
– 동일한 스릴을 얻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돈으로 도박을 해야 합니다
-돈을 잃은 후 도박을 더 많이 해서 손해를 쫓습니다
– 도박 활동에 대해 가족과 친구에게 거짓말을 하거나 도박의 증거를 숨깁니다
– 도박으로 인해 중요한 관계, 직업 또는 기타 기회를 잃거나 상실합니다
– 도박을 하지 않을 때 불안하거나 초조함을 느낍니다
– 도박을 문제나 부정적인 감정에서 벗어나는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진단 및 치료 옵션

도박 장애에 대한 혈액 검사나 다른 진단 도구는 없습니다. 진단은 심리학적 평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도박 장애에 대한 치료는 보통 어떤 형태의 상담, 지원 단체,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약물 치료를 포함합니다. 도박 장애를 가진 일부 사람들은 약물 남용이나 다른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어떻게 도박 장애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만약 여러분이 도박 장애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장애가 있는 많은 사람들은 부끄럽거나 부정적이기 때문에 스스로 도움을 청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도움을 받는 것은 도박 장애를 극복하고 심각한 결과의 위험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도박 장애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담당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도박 장애와 최상의 치료 방법을 이해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리소스에 대한 지원 및 참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도박 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치료사나 상담사는 여러분이 도박 행위를 이해하고 건강한 대처 기술을 개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리소스에 대한 지원 및 참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원 그룹에 가입합니다: 도박 장애가 있는 다른 사람들과 여러분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원 그룹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어려움과 승리를 이해하는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직접 방문 및 온라인 지원 그룹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도움을 요청합니다: 정상 업무 시간 외에 다른 사람과 통화해야 할 경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움말이 있습니다. 이러한 도움말 라인에는 다른 리소스에 대한 지원 및 참조를 제공할 수 있는 교육을 받은 상담원이 있습니다.

도박의 대안

도박에 대한 많은 대안들이 같거나 비슷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도박에 대한 몇 가지 대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식, 채권, 기타 금융상품에 투자합니다
-상품을 얻기 위해 운이 좋은 게임을 합니다(예: 빙고, 복권)
– 스킬 기반 게임(예: 포커, 블랙잭)입니다
-스포츠팀이나 경마에 돈을 걸죠

각각의 사람들은 다른 활동들이 다른 활동들보다 더 즐겁고 유익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필요에 맞는 활동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다: 여기를 클릭해서 더 사제히 보기.

결론

도박 장애는 한 사람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심각한 상태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장애에 대한 치료는 효과적일 수 있고, 이 상태를 가진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