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에게, 도박은 여가 시간을 보내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그들의 삶을 대신할 수 있는 심각한 중독입니다. 무엇이 누군가에게 도박 중독을 일으키게 합니까?
하나의 이론은 도박은 사실 트라우마 반응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도박을 할 때, 우리는 불안이나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고안된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동은 우리의 감정을 정면으로 다루는 대신에 우리의 감정에 대처하는 방법이 되기 때문에 중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트라우마 반응으로서 도박 뒤에 숨겨진 이론과 그것이 당신의 삶을 차지하는 것을 막는 것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를 탐구할 것입니다.

외상이란 무엇인가?

외상은 해롭거나 생명을 위협하는 경험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신체적, 성적 또는 감정적 폭행, 사고 또는 질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상은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고, 종종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트라우마는 사람의 몸과 마음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트라우마는 명확하게 생각하고, 감정을 느끼고, 일상 생활에서 기능하는 사람의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회상, 악몽, 그리고 다른 증상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외상은 또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PTSD)와 다른 정신 건강 문제의 발병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외상의 원인은 단 하나가 아니다. 외상의 경험은 급성(단기), 만성(장기) 또는 반복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이, 인종, 성별 또는 사회적 지위와 같은 요소들에 근거하여 다른 사람들보다 트라우마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면역체계가 아무리 강해도 누구나 트라우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급성 외상 사건(예: 자동차 사고)을 경험하는 사람은 사건 발생 후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학대와 같은 만성적인 외상 사건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수 있는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것과 같은 반복적인 외상적인 사건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PTSD와 다른 정신 건강 문제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박은 외상 반응 주기에 어떻게 들어맞나요?

도박은 수세기 동안 있어온 인기 있는 오락입니다. 그것은 시간을 보내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도박에 중독된 사람들에게는 트라우마의 원천이 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가 도박에 중독되면, 그들은 도박에서 얻었던 것과 같은 수준의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도박을 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박은 중독과 스트레스의 원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그들의 사생활과 관계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도박에 중독된 사람들은 또한 그들의 트라우마에 대처하는 방법으로 도박을 사용하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도박은 그들이 삶의 현실이나 그들이 느끼고 있는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도박을 대처 방법으로 사용할 때, 트라우마를 다루기 위해 다른 것에 의존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도박이 외상 반응 주기에 맞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도박은 사람들이 도박을 할 가능성을 더 높이는 자극과 동기부여의 감정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무력감과 고립감을 증가시켜 사람들이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기 위해 도박을 할 가능성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도박은 또한 중독과 다른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킬 위험을 증가시키는 문제 도박으로 사람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다자바.

스트레스 반응으로서의 도박

왜 사람들이 도박을 하는지에 대한 가장 인기 있는 설명 중 하나는 그것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외상 반응 이론”이라고 불립니다. 트라우마 반응 이론은 도박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그 이론은 사람들이 도박을 할 때, 그들은 실제로 스트레스와 관련된 행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상황을 나아지는 대신 더 악화시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상 반응 이론은 많은 다른 방법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한 연구는 도박이 사람들의 코르티솔 수치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조사했습니다. 코르티솔은 누군가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분비되는 호르몬입니다. 이 연구는 도박을 한 사람들이 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코르티솔의 수치가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도박이 사람들의 기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조사했습니다. 이 연구는 도박을 한 사람들이 도박을 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부정적인 경험에 대한 기억이 더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도박이 스트레스와 관련된 행동을 강화함으로써 실제로 사람들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증거에도 불구하고, 트라우마 대응 이론은 여전히 전문가들 사이에서 많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왜 사람들이 도박을 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설명이라고 믿습니다.

중독으로서의 도박

중독으로서의 도박은 문제 도박의 증가율, 재정적 불안정, 그리고 관계 문제를 포함한 많은 부정적인 결과들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박이 스트레스나 트라우마의 해결되지 않은 감정에 대처하기 위해 개인들이 중독되는 트라우마 반응의 한 형태라고 믿습니다.

이 이론을 뒷받침하는 몇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연구들은 도박을 자주 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충격적인 사건들을 경험했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스트레스와 불안과 같은 심리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고, 술이나 약물을 남용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것은 도박이 이러한 사람들이 그들의 걱정과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방법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도박이 실제로 일종의 트라우마 반응이라는 명확한 증거는 없습니다. 도박이 중독인지 아니면 대처 메커니즘인지 확실히 말하기 전에 이 분야에서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결론

도박이 트라우마 반응이 될 수 있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트라우마는 압도적이고 상당한 심리적 고통을 야기하는 경험으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도박은 긴장감, 불안감, 우울감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트라우마의 징후입니다.

이것은 도박을 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트라우마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것은 도박이 사람들이 그들의 문제로부터 탈출하는 방법이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대안으로, 도박은 반복적인 충격적인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중독의 한 형태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도박이 실제로 트라우마 반응인지, 아니면 그 증거가 도박을 하는 사람들이 트라우마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인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하지만, 그 이론은 심리학의 다른 분야에 대한 연구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이것은 트라우마를 이해하는 것이 도박 행위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